장난감할인매장 토이 아울렛 청라점에서 사온 베이블레이드 버스터 엑스칼리버

장난감할인매장 토이 아울렛 청라점에서 사온 베이블레이드 버스터 엑스칼리버


또 갔다왔다. 장난감할인매장 토이아울렛 청라점..ㅠ 요즘 아이들은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보통 구구단이랑 한글은 어느정도 띄고 입학한단다. 거기다 영어까지 하는 아이들도 있다고 들었다. 올해 7살이 된 현우씨도 이에 질세라 엄마가 스카이캐슬에 나오는 부모들처럼 난리를 치기 시작했다..ㅋ


그런데 우리 현우씨는 터닝메카드, 공룡메카드에 이어 요괴메카드를 섭렵하고 요즘 베이블레이드에 푹 빠져있다. 그래서 그런지 구구단표랑 한글공부를 하게되면 무언가 댓가를 바란다. 



이렇게 뭘 사줘가면서 해야되나 싶기도 한데..잘 모르겠다..ㅠ 열심히는 한다..ㅋ


그래서 구구단 4단 외운 기념(?)으로 토이아울렛 청라점에서 베이블레이드 버스터 엑스칼리버를 사줘버리고 말았다. ㅎㅎ 현우씨가 얼마나 급했는지 내가 베이블레이드 사진 찍기도 전에 포장을 띁어버려서 윗부분은 안나오게 찍었다. 내가 이렇게 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