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에 관한 내용입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위 사업은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시장규모ㆍ특성ㆍ업종을 고려한 경영기법,  고객만족 교육을 특강형으로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지원대상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무등록시장 가능)  * 특성화시장도 교육가능합니다.

 

교육목적은 시장규모ㆍ특성ㆍ업종 고려한 경영기법 및 고객만족교육을 통해 시장 및 점포경쟁력 제고를 지원하고 전통시장 3대 서비스 역량 강화입니다.

 

 


교육계획은 시장과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한 현장·실무중심 교육. 교육경험, 시장규모, 시장특성, 업종에 따른 특화교육 등 교육체계를 차별화하여 교육 참여 동기와 성과제고 등입니다.

 

'18년 맞춤형교육 세부내용은 다양한 고객 니즈 대응과 전통시장 3대 서비스혁신 역량강화를 위한 ‘고객만족교육’을 중심으로 3개 과정 특화입니다. 지원규모는 295백만원. 예산 소진 시까지 상시접수 및 교육입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 대응과정) 주관기관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알림마당 → 공지사항 참조(☞바로가기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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