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 정책자금
- 2018. 5. 28. 08:00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시장규모ㆍ특성ㆍ업종을 고려한 경영기법, 고객만족 교육을 특강형으로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지원대상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무등록시장 가능) * 특성화시장도 교육가능합니다.
교육목적은 시장규모ㆍ특성ㆍ업종 고려한 경영기법 및 고객만족교육을 통해 시장 및 점포경쟁력 제고를 지원하고 전통시장 3대 서비스 역량 강화입니다.
교육계획은 시장과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한 현장·실무중심 교육. 교육경험, 시장규모, 시장특성, 업종에 따른 특화교육 등 교육체계를 차별화하여 교육 참여 동기와 성과제고 등입니다.
'18년 맞춤형교육 세부내용은 다양한 고객 니즈 대응과 전통시장 3대 서비스혁신 역량강화를 위한 ‘고객만족교육’을 중심으로 3개 과정 특화입니다. 지원규모는 295백만원. 예산 소진 시까지 상시접수 및 교육입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 대응과정) 주관기관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참조(☞바로가기) 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018년 맞춤형교육 (고객만족서비스ㆍ 상인요구대응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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